본문 바로가기

게임/그외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 초반 공략 및 꿀팁 (무과금)

클래시 오브 킹즈 초반공략








1. 일단 시작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서버에서 시작하는게 좋다.


보통 처음  시작하면 새로 생긴 서버에서 시작해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자신이 게임을 시작했을때 그 곳이 생긴지 얼마안된 서버인지를 확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래된 서버같은경우 여포 ,고인물들이 많아서 성장하기가 힘듭니다.



2. 최대한 들어갈 수 있는 큰 연맹에서 시작하라.


그 서버에서 최대한 큰 연맹에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이유는 간단합니다. 다른 애들이 못건들여요.  일단 게임시작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성장하면서 동시에 최대한 큰 연맹에 들어가는 것을 목표로하세요. 큰 연맹에 들어가면 일단 진짜 믿고 기댈수있는 현질러들이 많습니다. 즉 이런애들이 적일 경우 노답인데 같은연맹일경우 정말 든든하죠.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큰연맹, 강한 애들이 많은 연맹에 들어가셔서 성장하세요. 또 좋은점이 이런애들 특징이 현질을 엄청합니다. 상상이상으로요.


한달에 몇만원? 절대아닙니다. 한달에 몇백씩 현질합니다. 무과금으로는 도저히 감당안되요. 성장속도가 다릅니다. 무과금으로 1년걸릴거 현질으로 하루만에 성장합니다.


그런애들을 적으로 돌리는 것 만큼 멍청한 짓이 없죠. 무조건 그런애들이 있는 큰 연맹으로 들어가세요.


또 좋은점이 연맹원들이 현질을 해서 아이템을 구입할경우 같은 연맹원들에게 콩고물이 떨어집니다. 청동연맹선물, 전설연맹선물 등 이러한 연맹선물을 얻을수있습니다.


작은 연맹일수록 현질을 안하는 애들이 많기 떄문에 이런 선물을 절대 받지 못합니다. 하지만 연맹원들이 현질러일경우 내가 무과금이라도 나한테도 혜택이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매 최대한 큰 연맹에서 시작하세요!



3. 보호막이 걷히기 전까지 기다리지말고 빠르게 성장해서 보호막 부수고 계속성장하라.


초반에 빠르게 성장해서 강해지세요. 빠르게 성장하는 것이 초반에는 중요합니다.


일꾼이 절대 놀지않게 하시고 계속해서 건설 일꾼 2명 돌리세요. 쉬지않도록!!!! 중요합니다.


또한 연구도 계속해서 돌려주세요(아카데미) 쉬지마세요. 쉬게하면안됩니다.


군사들도 계속해서 나올수잇도록 하세요. 처음엔 1렙군사들이겠죠. 계속뽑으세요. 쉬지말고 쉬어봤자 좋을거없어요.


동시에 캐슬 성장해서 2렙 뽑을수잇음 이런식으로 빠르게 성장하세요.




4.연맹 탈퇴하면 24시간동안 연맹에서 혜택못봅니다. 신중하게 가입할것!


말그대롭니다. 연맹에서만 얻을수있는 여러가지혜택 24시간동안 못얻습니다. 첫 연맹 신중하게 가입하세요.



5. 이벤트 할수있는거 다하세요.


템 짱짱하게 나옵니다. 초반엔 자원부족할일 골드부족할일없습니다. vip, 영주경험치 아이템 나올떄마다 바로바로 까주시고요. 


이벤트, 출첵 할수있는거 다하세요.!!!!



6. 드래곤도 키울것


최소 렙 5는 만들어놔야합니다. 높을수록 당연히 좋지만 안하더라도 5렙은 만들어주세요.


드래곤진짜 무시못합니다. 계속해서 키워주세요.




그 외 추가적인 팁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당.